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번역공증행정사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부모여행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20:30

    항상 그랬듯이 오전에 전화가 오네요. 의뢰인이 졸업증명서와 경력증명서의 번역공증을 의뢰했네요.​ 대학 졸업 증명서와 경력 증명서 3개의 서류입니다. 해외에 취직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라고 한다.추석 전이라 좀 급하게 부탁이 들어왔어요. 익일 특급으로 보내면 빨라야 추석 연휴 지봉잉소 9월 하나 6일에 도착하게 직접 의뢰인에게 서류를 하달하고 주었습니다.


    >


    물류관리사 수첩형 자격증이 등기로 배달되었군요. 아내가 받아 놨는데 당장 쓸 곳이 마용토챠은우 나쁘지 않아, 언젠가는 수 1시가 있죠. 어쨌든 감정은 꽤 괜찮아요. 시험에 허가해서 자격증을 딴다는 것이 동봉된 안내서에는 관련 정보를 볼 수 있는 장소에 대한 안내를 웹사이트 주소와 함께 써 있네요. 가끔 이 날 정보를 모아봐야 해요.​


    >


    국제특송을 보냈습니다. 의뢰하신 분이 미쿡에 가셔서 우체국 EMS로 완성된 서류를 발송했습니다.추석 연휴이기 때문에 부모의 여행 동의서와 가족 관계 증명서를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월요일 1로부터 의뢰가 있었습니다.어느 분은 누봉이나 미성년인 동생을 이끌고 가시는 분도 계시고, 친구의 자녀를 데리고 괜찮은 자녀와 모두 함께 해외 여행을 가는 분도 계십니다.퇴근 후 집 근처에서 서류를 내기로 약속을 해놓고 요즘 집에서 의뢰인이 오기를 기다리며 블로그를 쓰고 있습니다.


    >


    물론 아침에는 병원에서 태어났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출생증명서도 번역 공증한 서류를 만들어서 의뢰인에게 전달하기도 했습니다.지인 분들과 프로젝트를 함께 하고 있지만 1개의 진행 상황이 본인의 금융 관련 통장을 만들1개에 협력하면서 퇴근했습니다.추석연휴를앞두고서류를만드는분들이꽤많으셨고,그렇게본인우편으로보내고본인이못오시는분들이꽤많아서오늘하루는하나를하면서서류를넘기고또사람만본인이고,또하나더서류를만들고출력해서전달하는하루를보냈습니다.


    >


    조금 거의 밖에서 사람을 만나면서 일을 했어요. 도시 여행과 소견을 하면서 의뢰인들에게 서류를 건네니, 사무실에서 서류 만드는 작업으로 장시간 일하는 것보다 재미가 있네요.놀듯이일하는것,자기가일하듯노는것,자발성없이는일이재미없죠. 노마드적인 생활도 꽤 자신있습니다.물론어디서나업무를할수있는체계를만들어야겠죠. 무선으로 접속하는 거자신이 유비쿼터스라는 말처럼 어디서나 작업을 할 수 있는 장소를 발굴해 놓아야겠죠.그래서 저는 행복하게 일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갖추려고 합니다. 노마드한 삶을 그리고...


    >



    댓글

Designed by Tistory.